본문 바로가기

Parenting - 육아 일상

시크릿쥬쥬 키즈카페 창원 방문후기

 추운날씨에도 많은 시크릿쥬쥬 키즈카페 창원점을 다녀왔습니다. 추운 날씨에 아이들이 뛰어 놀 공간은 키즈카페 만한 곳이 없지요. 딸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키즈카페마다 다 장단점이 있지만 시크릿쥬쥬 & 콩순이 키즈카페는 다양하게 놀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테마별로 옷을 직접 입어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입구쪽에 비치되되 있는 공주옷을 입고 화장도 같이 할 수 있는 테마방입니다. 볼터치와 파우더 같은 것도 있고 매니큐어도 칠하고 손톱도 말릴 수 있는 간단하 기계도 있지요 화장대에 물론 다 올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공주 옷과 요정 날개 요술봉 그리고 머리띠까지 입고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낚시 할 수 있는 자석 줄 낚시도 있습니다. 자력이 강해서 아이들이 쉽게 잡을 수 있고 물고기 크기도 크지않아서 왠만해서는 올라는 중간에 떨어지지 않아서 아이들이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주네요

자석 칠판입니다. 각종 여러가지 모양의 자석 도형들이 있어서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여러가지 모양의 블럭들도 책상을 두고 많이 있으니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쥬쥬 콩순이 키즈카페 창원점은 시장테마로 각종 야채 과일 장보기 코너와 요리할 수 있는 주방도 바로 연결하여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바글바글~

2층 공간에는 아이들의 놀이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천장이 좁다보니 아이들만 출입이 가능할 거 같네요 보호자분들은 들어가고 싶어도 들어갔다가는 낭패를 보게 됩니다. 

시크릿 쥬쥬 키즈카페 창원점에 지나 칠 수 없는 쥬쥬와의 포토카드 존입니다. 어른들이 피하는 존이기도 하지요 카드 한장에 2천원은 비싼 가격이지만 아이들의 추억과 떼쓰기에 비싼 가격은 아닙니다. 카드 결제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 곳은 콩순이 발레 체험 공간입니다. 피아노 건반을 밟으면 소리도 납니다. 남자 발레리노 세트도 있으니 관심있는 남자어린이들도 꼭 들리는 곳입니다. 

콩순이 키즈카페만의 매력 콩순이 아이보기 테마 존 입니다. 콩순이 옷도 입어볼 수 있고 아늑한 침대도 있어서 인형놀이 하기 참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밥먹고 재우기 무한 반복하는 중...

시크릿쥬쥬 콩순이 키즈카페 창원점은 대형 가습기랑 공기청전기 가 곳곳에 설치 되어 있어서 아이들 건강에도 신경쓴 모습니다 이 외에도 시크릿쥬쥬과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고요 무엇보다 요리체험과 미용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이 두 곳은 사전에 직원에게 이야기하면 정해진 시간에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를 30분 정도 해야하는 편이니 참고하시고 배를 든든히 채우고 방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다. 2시간 기본으로 적용되며 입장하자마자 카톡으로 입장시간을 알려주는 점은 너무 좋았어요 어른들 기본음료는 무료제공이 아니라는 점 숙지하시고 커피나 음식은 다 유료니 금전적으로 많은 지출이 일어날 수 있어요.

 가보면 왜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추천드리지만 자주가기엔 부담이 크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한다면 주말에 한번 씩 갈 계획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